공지사항
[공고] 2025년도 하반기 공연장 정기대관 안내 | |||||||||||||||||||||||||||
---|---|---|---|---|---|---|---|---|---|---|---|---|---|---|---|---|---|---|---|---|---|---|---|---|---|---|---|
(재)영화의전당 공고 2025-17
2025년도 하반기 정기대관 안내
(재)영화의전당은 2025년도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을 받습니다.
대관시설 - 공연장 : 하늘연극장(841석) - 기 타: 야외극장, 야외광장
대관기간 - 하늘연극장: 2025년 7월 1일 ~ 12월 31일 - 야외극장, 광장 : 2025년 7월 1일 ~ 2027년 12월 31일 ※ 야외극장, 광장은 국제행사 등 일정을 미리 확정하여야 할 행사에 한하여, 대관심의시 2027년 12월 31일까지 일정을 미리 심사합니다. ※ 영화관 대관은 별도 공고예정입니다.
신청서 교부 및 접수기간 - 신청서 다운로드 (홈페이지 www.dureraum.org 대관>사용신청>대관신청서) - 접수기간 2025. 5. 9. ~ 5. 23. (15일간/ 마감일 18시까지)
대관신청방법 - 전자우편(e-mail), 방문 접수
제출서류 붙임. 신청서식 모음 파일 참조 - 대관신청서 (별지 제1~2호) - 공연 또는 영화관 대관 관련 영상 또는 사진자료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사업자등록자에 한함)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 성희롱․성폭력 예방 등에 관한 서약서 1부. - 소음민원예방 서약서 1부 (야외극장, 야외광장 대관신청자 대상) ※ 신청자료가 부실할 경우 대관심의 시 불리할 수 있음(반드시 소정 양식 사용)
유의사항 - 절차와 심의 등 자세한 사항은 영화의전당 홈페이지 대관 규정·내규를 반드시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행사, 정치 또는 종교성 행사, 학교·학원 발표회는 대관이 불가하오니 신청 전 참고 바랍니다. - 하늘연극장 월요일은 휴관 및 무대점검일로 대관 불가합니다. - 신청 일정은 사전 대관담당자와 조율 바랍니다.
대관 승인, 계약 체결 - 대관승인 : 대관심의 후 서면으로 통보 - 계약금납부 : 승인 통보 받은 후 30일 이내 계약금 납부 ※대관승일로부터 사용예정일까지의 기간이 30일 이내일 경우 사용료 전액 납부 (세부내용 규정 및 내규 참조), 잔액은 법인이 정한 기일 전까지 완납 원칙. - 계약체결 : 계약금 납부 후 법인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 ※기한 내 계약 미체결 시 사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승인 취소함
문의 - 공연예술팀 과장 박상수 - Tel : 051-780-6035 - E-mail : runandy@dureraum.org
주소 : 우48058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재)영화의전당 www.dureraum.org ※ 붙임2 대관신청가능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