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고] 2025년도 하반기 공연장 정기대관 안내

()영화의전당 공고 2025-17

 

2025년도 하반기 정기대관 안내

 

()영화의전당은 2025년도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을 받습니다.

 

 

󰏚대관시설

  - 공연장 : 하늘연극장(841)

  -   : 야외극장, 야외광장

 

󰏚대관기간

   - 하늘연극장: 2025 7 1 ~ 12 31

   - 야외극장, 광장 : 2025 7 1 ~ 2027 12 31

   야외극장, 광장은 국제행사 등 일정을 미리 확정하여야 할 행사에   한하여, 대관심의시 2027 12 31일까지 일정을 미리 심사합니다.

   영화관 대관은 별도 공고예정입니다.

 

󰏚 신청서 교부 및 접수기간

   신청서 다운로드 (홈페이지 www.dureraum.org 대관>사용신청>대관신청서)

   접수기간 2025. 5. 9. ~  5. 23. (15일간/ 마감일 18시까지)

 

󰏚 대관신청방법

   전자우편(e-mail), 방문 접수

 

󰏚 제출서류

  붙임. 신청서식 모음 파일 참조

   대관신청서 (별지 제1~2)

   공연 또는 영화관 대관 관련 영상 또는 사진자료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사업자등록자에 한함)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성희롱성폭력 예방 등에 관한 서약서 1.

   소음민원예방 서약서 1 (야외극장, 야외광장 대관신청자 대상)  

  신청자료가 부실할 경우 대관심의 시 불리할 수 있음(반드시 소정 양식 사용)

 

󰏚유의사항

   절차와 심의 등 자세한 사항은 영화의전당 홈페이지 대관 규정·내규를 반드시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행사, 정치 또는 종교성 행사, 학교·학원 발표회는 대관이 불가하오니 신청 전 참고 바랍니다.

   하늘연극장 월요일은 휴관 및 무대점검일로 대관 불가합니다.

   신청 일정은 사전 대관담당자와 조율 바랍니다.

 

󰏚대관 승인, 계약 체결

   대관승인 : 대관심의 후 서면으로 통보

   계약금납부 : 승인 통보 받은 후 30일 이내 계약금 납부

     대관승일로부터 사용예정일까지의 기간이 30일 이내일 경우 사용료  전액 납부 

            (세부내용 규정 및 내규 참조), 잔액은 법인이 정한 기일  전까지 완납 원칙.

   계약체결 : 계약금 납부 후 법인 방문하여 계약서 작성

     기한 내 계약 미체결 시 사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승인 취소함

 

󰏚문의

   공연예술팀 과장 박상수

   Tel : 051-780-6035

   E-mail : runandy@dureraum.org

 

 

󰏚주소 : 48058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전당

         www.dureraum.org



※ 붙임2 대관신청가능일자



구분

신청 가능 일자

7

8

9

10

11

12

하늘연극장

1~3,

6

-

-

4~12

-

3,

30~31

야외극장,

두레라움광장

2~4, 6, 14, 16~19, 21, 27~28

4,

6~10

1~2

6~8,

12~14

14~15,

19~30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