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매/환불 가이드

영화

- 입장/관람연령안내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는 보호자 동반 시에도 유아 및 청소년은 입장이 불가능 합니다.
상영 시작 10분이 지나면 티켓 소지 시에도 입장이 제한됩니다.
- 취소/환불 안내
상영시작시간 이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체크카드로 결제하신 후 환불 요청 시 연동계좌로 입금까지 최대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입금기간은 약간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영화 환불 규정
영화 상영 전 20분 전 : 전액 환불가능
영화 상영 전 20분 ~ 영화 상영 : 50% 환불가능(현장 매표소만 가능, 온라인 불가)
영화 상영 후 : 환불불가
※ 영화관람 표준약관 -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25호 입장권의 환급은 입장권에 기재된 시간을 기준으로 관객의 요청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합니다.
입장권의 환급은 입장권에 기재된 시간을 기준으로 관객의 요청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합니다.
1. 당해 영화상영 시작전 20분까지 요청한 경우에는 입장권 요금의 전액
2. 당해 영화상영 시작전 20분에서부터 시작시까지 요청한 경우에는 입장권 요금의 50% 환급
3. 당해 영화상영 시작 후에는 환급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공연

- 입장/관람연령안내
티켓은 1인 1매 소지하셔야하며, 관람연령 미달 시 입장이 제한됩니다.
공연 시작 후에는 객석으로의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의 협의에 따른 별도 시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 취소/환불 안내
취소 가능 시간 내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 시에는 공연일자기준으로 환불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공연일 9일전부터 당일까지 적용되는 환불수수료가 상이하므로 아래의 일자별 환불수수료 규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상품에 대해서 날짜, 시간, 좌석, 가격 등급, 결제 등의 일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예매 건을 취소하시고 재예매 하셔야 합니다. 단,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계좌 입금 취소시 CMS 수수료 발생하며, 취소 후 환불은 7일 정도(주말·공휴일을 제외)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예매 취소는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바랍니다.)
구입하신 예매 채널(인터넷 예매 시, 인터넷을 통해서만 취소 가능)을 통해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앱/웹)에서 취소 시 부분취소는 불가하며, 전체취소만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연 환불 규정
기간 규정
공연 10일전까지 전액 환급
공연 9일전 ~ 7일전까지 10% 공제 후 환급
공연 6일전 ~ 3일전까지 20% 공제 후 환급
공연 2일전 ~ 1일전까지 30% 공제 후 환급
공연 당일 90% 공제 후 환급
※ 예매당일 취소시 전액 환급(단, 예매일이 공연 당일일 경우는 90% 공제 후 환급)
※ 현장 취소는 09:00부터 18:00까지 가능
※ 계좌입금 취소시 CMS 수수료 부과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 대관공연은 기획사 사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